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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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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회원/적립금]적립금은 언제부터 사용 가능한가요?

현재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주문 제품의 배송 완료 후, 꼼꼼하게 제품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7일간의 구매 확정 유예 기간이 제공되고 있습니다.

적립금은 그 이후부터 사용이 가능합니다.

[회원/적립금]리뷰 작성 시 적립금을 얼마나 받을 수 있나요?

3줄 이상의 텍스트 리뷰는 500원 적립, 포토 리뷰는 1,000원이 적립됩니다.

동일 주문건 내 최대 적립 가능한 금액은 3,000원이며 동일 내용 또는 동일 이미지로 리뷰 중복 업로드 시 1건에 해당하는 적립금만 지급됩니다.

[회원/적립금]회원 등급은 어떠한 기준으로 책정되나요?

회원 등급은 최근 6개월 이내 구매 금액을 기준으로 책정되고 있으며, 회원 등급 및 혜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하단 안내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


https://mallhankook.com/article/%EA%B3%B5%EC%A7%80%EC%82%AC%ED%95%AD/1/8943/

[결제/입금/배송]제품이 누락됐어요.

누락된 제품이 어떤 제품인지 기재해주시면 확인 후 AS 조치를 취해드립니다.


*구매해주신 아이디로 작성해주셔야 바로 확인이 가능하며, 비회원 작성 시 반드시 주문번호 기재를 부탁드립니다. 

*공식 온라인 스토어 구매 건이 아닌 경우 구매처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.

[결제/입금/배송]견적서/거래명세서/카드전표를 받아볼 수 있나요?

견적서: 장바구니 > ‘견적서출력’ 버튼

거래명세서: 마이페이지 > 주문내역 > 주문건 상세보기 > 추가정보 하단 ‘거래명세서 인쇄’ 버튼

카드전표: 마이페이지> 주문내역 > 주문건 상세보기 > 추가정보 하단 ‘매출전표 인쇄’ 버튼


*비회원 주문 시 거래명세서 및 카드전표 출력 기능이 지원되지 않습니다.

[결제/입금/배송]선물포장 및 쇼핑백 동봉 가능한가요?

선물포장 및 쇼핑백 동봉 요청은 배송메시지란에 기재해주시면 요청 내용대로 배송되고 있습니다.

요청을 누락하셨을 시 별도로 연락 부탁드리며, 이미 제품 포장 및 출고 준비가 완료된 경우 포장이 어려울 수 있는 부분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*홈세트류를 비롯한 일부 제품 선물 포장 / 쇼핑백 동봉 불가능

[결제/입금/배송]배송지 주소를 변경할 수 있나요?

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(080-276-8800)로 전화 주시거나, 주문번호와 함께 변경할 주소지를 남겨주세요.

제품이 이미 출고된 경우 주소지 수정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
[결제/입금/배송]입금 확인이 되지 않고 있어요.

입금 확인은 자동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주문 시 입력해주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상이한 경우 입금 확인이 지연되거나 미처리 됩니다.

해당 문제 발생 시 고객센터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.

[제품/구매문의]주문 제작이나 대량주문은 어떻게 하나요?

B2B/주문제작에 대한 내용은 하단 카테고리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https://mallhankook.com/b2b.html

[제품/구매문의]제품을 찾고 싶어요.

특정 제품의 제품명을 알고 싶으신 경우, 제품의 정면 이미지와 제품 하단의 로고 이미지를 촬영하여 업로드해주시면 빠르게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.

[제품/구매문의]뚜껑 등 별도 부속품 혹은 구성 단품을 추가로 구매할 수 있나요?

단품 구매는 재고 확인 이후 안내 드리고 있어, 원하시는 제품명과 수량을 기재해주시면 재고 파악 후 구매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

*리한 및 한국도자기리빙 제품의 구매 문의는 리한 고객센터 (02-2250-3482)로 부탁드립니다.

[반품/취소/환불]다른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나요?

구매하신 제품과 교환하고자 하는 제품의 금액이 상이한 경우 교환 접수가 어렵습니다.

반품 접수 진행 후 재구매하셔야 하며, 변심 반품 시 배송비 6,000원이 차감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[반품/취소/환불]제품 반품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?

마이페이지 > 주문내역 > 반품신청 에서 반품 접수가 가능하십니다.

단순 변심 사유로 인한 반품 시 왕복 배송비 6,000원이 차감된 후 환불 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환불은 결제 수단 그대로 취소 처리되며, 이외의 방법으로 환불은 불가능합니다.

취소 환불은 회수 절차가 모두 완료된 이후 진행됩니다.


* 무통장 입금의 경우, 환불 계좌를 반드시 등록해주셔야 합니다.

[반품/취소/환불]불량/파손 제품을 받았어요.

이미지 업로드와 함께 불량/파손 제품이 어떤 제품인지 기재해주시면 확인 후 AS 절차를 안내드리겠습니다. 먼저 하단 안내 이미지를 반드시 확인 후 문의 부탁드립니다. 



* 사용 중 생긴 파손에 대한 AS는 진행되고 있지 않습니다.

구매해주신 아이디로 게시글을 작성해주셔야 바로 확인이 가능하며, 비회원 작성 시 반드시 주문번호 기재를 부탁드립니다. 

공식 온라인 스토어 구매 건이 아닌 경우 구매처 또는 한국도자기 고객센터 (080-262-5251) 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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